A/S 접수방법

고객 중심의 A/S를 실천합니다.

접수방법

  • 던롭 특약점에서 접수

    제품을 구입하신 특약점에서 간편하게 접수해드립니다.

    매장찾기
  • 고객센터 접수

    고객센터에 내방하시면 친절히 접수해드립니다.

  • 택배 접수

    로젠 택배사를 (02-588-0229)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바로가기
유의사항

A/S 신청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A/S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유상진행의 경우 입금확인 후 수리 진행 가능합니다.

A/S 진행 시 반드시(헤드+샤프트)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/S진행 가능합니다.

온라인 결제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
무상 A/S 안내

  •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2년 (정상판매 기간 구입제품에 한함)
    • 정상판매 기간은 제품 출시일 ~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전까지 입니다.
    •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입니다.
  • 무상 보증기간내 A/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.
  •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(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)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,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바코드상에 기재된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.
    (보증기간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것을 요청 드립니다.)
  • 시타클럽/중고클럽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. (유상 A/S처리)

유상 A/S 안내

  •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 부터 유상 A/S로 적용됩니다.
    • 유상 A/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
  •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• 스펙변경을 위한 샤프트교체 및 소모성 부품(그립)의 교체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/S 진행(헤드는 스펙변경 불가)
    • 사용자의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. (외부충격에 의한 파손, 헤드페이스 이외 부위의 함몰 등)
  • 최초 판매일 기준 3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,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법적 근거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준수함.

유상 판단 기준표

샤프트 파손
  • 파손된 곳이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
  • 스틸샤프트에서 내부에 녹이 발생한 것이 원인으로 판단 될 경우
    (단, 녹의 원인이 샤프트 제조시의 문제로 기인한 경우는 보증대상-DUNLOP JAPAN에 의뢰)
  • 파손된 클럽 이외의 동일 세트 내의 클럽에 샤프트 내부에 녹이 인정된 경우
  • 스틸샤프트로 파손된 곳이 변형된 경우(통상의 스윙으로 파손된 경우 파단면은 원형으로 됨)
  •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재접착 된 자국이 있는 경우
  • 볼 이외의 것을 쳐서 파손된 경우나 동그라미가 그려진 것처럼 상처가 보일 경우
  • 힘이 강하고 체력이 좋은 분이 Senior용 또는 ladies, Junior용 등을 사용한 경우
  • 스윙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
    (ex, 운반 시, 캐디백에서 꺼낼 때,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, 밟았을 때 등등)
헤드파손
  • 볼 이외의 것을 친 경우, 페이스에 큰 상처가 발생했을 경우
  • 샤프트 교환 등으로 헤드에 과도한 열이 가한 자극이 있는 경우
  • 구입후의 연마 등, 개조가 인정되는 경우
  •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것에 대한 파손이나 함몰
    (ex, 크라운 부위나 토우 사이드 부분에서의 샷)
샤프트 소리
  • 샤프트를 한번 빼서, 다시 끼어낸 자국이 이는 경우
  • 그립교환 수리 시 이물질이 혼입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
헤드소리
  •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다시 붙어 있는 경우
도색
  •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/ 헤드의 마모나 잔기스 (아이언의 경우, 헤드교환)
  • 작은 돌이나 모래에 의한 페이스면의 타구기스는 보증대상 제외
  • 극단의 더플샷에 의한 크라운부의 상처
  •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기스
  • 미세한 도색 빠짐이나 도색 벗겨짐
  • 알루미늄 등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퍼터헤드의 기스는 보증 대상 외
  • 공장 출하 후에 발생한 기스
  • 헤드에 흙이나 약품 등의 이물질이 부착된 것이 원인으로 인정되는 경우
  • 헤드표면의 기스가 원인으로 녹이 발생한 것
    (연철제 헤드로 도금 처리가 가해지고 있는 것은, 도금에 상처로 인해 연철 부분이 나오면 녹이 발생함)
  • 오랜 사용에 의한 자연발생적인 녹
  • 스테인레스제 헤드의 관리부주의로 인한 녹
  • 건메탈사양의 헤드 등 원래 녹슬기 쉬운 소재의 A/S
  • 스틸 샤프트로 관리의 문제로 녹이 발생했다고 인정되는 것
개조품
  • 접착제, 페럴 등이 상사의 순정재료와 다른 경우는 당사 이외에서 개조된 클럽으로
    판단하여 보증되지 않음
  • 당사제품 이외의 헤드가 붙여져 있는 클럽으로 샤프트 파손 시
  • 당사에서 접착되어 있지 않은 클럽으로 소리나 밸런스불량, 페럴 분리, 페럴 파손 등
기타
  • 비거리나 방향성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나 샤프트 파손이 인정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보증
  • 타구음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파손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서 보증함
  • 아이언 세트 내에서의 타구음의 번호별의 차이에 대해서는 당사의 기준으로 판단 함
  • 그립의 마모는 유상교환
  • 샤프트가 휜 경우 유상샤프트 교환

A/S 불가제품

  •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병행제품(던롭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)은 던롭 스포츠 코리아에서 A/S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던롭코리아 정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/S가 불가합니다.
  •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/S 진행가능하며, 부품(헤드 또는 샤프트)만 보내주시는 경우 A/S불가합니다.
  •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.

고객센터

02 -3462-3960

평일   09:00 ~ 18:00토요일   09:00 ~ 15:00

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

[ 도로명주소 ]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76 로지트빌딩 1층

[ 지번주소 ]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2-1 로지트빌딩 1층

무통장 입금안내

외환은행 : 630 – 007489 – 302 예금주 : 던롭코리아㈜

고객센터 주소

  • 전화번호02-3462-3960
  •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76 로지트빌딩 1층 던롭 고객센터